Mozilla/5.0 (compatible; Yeti/1.1; +http://help.naver.com/robots/) CJ프레시웨이 서류합격 후기 및 자소서 공유
본문 바로가기

면접후기

CJ프레시웨이 서류합격 후기 및 자소서 공유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 포스팅 할 내용은 최근에 있었던 CJ 채용 서류 합격 후기 및 자소서 공유를 하려고 글을 남깁니다!

 

아시다시피 CJ2~3문항을 가지고 서류를 보는 기업인데요. 무려 1000자나 되는 분량과 거의 바뀌지 않는 질문 때문에 취업준비생이라면 한번쯤은 써본 경험이 있는 기업일 거에요! 저는 식품영양학과이기 때문에 CJ프레시웨이와 CJ제일제당을 고민했지만 역시 저는 CJ프레시웨이가 맞는거 같아서 식자재영업직무에 지원했답니다!

 

 

 

결과는 합격!

 

저는 영어점수도 낮고 학교도 좋은 편이 아닌데 서류 합격하는 거봐서는 CJ는 자소서위주로 보지 않나 싶습니다! 비록 CJ가기전에 취업이 되어서 인적성 후기는 남기지 못하지만 자소서는 필요하신 분들께는 공유할 생각이 있으니 댓글남겨주세요^^ ㅎㅎ 자소서를 저도 그렇게 잘쓰는 편이 아니지만 팁을 드리자면 1번은 식자재 산업에 대해 주로 작성했고 그 중에서도 CJ프레시웨이의 강점과 내가 왜 잘할수 있는지에 대해 적었습니다!

 

2번 문항은 직무관련된 질문이기 때문에 100% 직무에 관련해서 작성했습니다. 취업준비할 때 현직자를 만나는게 중요하다고 이야기는 많이 들었는데 당장 만나기 어려워서 인터넷에서 현직자 인터뷰를 뒤져서 하루일과와 어려운 점을 찾아서 적었고 그거에 대한 답변을 적었답니다.

 

 

인적성은 제가 안보러가서 잘 모르지만 이번 인적성은 어려웠다고 하니 공부를 도중에 안한 저는 떨어졌을거에요 ㅎㅎ 이상 Cj프레시웨이 서류 합격 후기를 마칩니다!

'면접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국 야쿠르트 면접 후기- 2편  (0) 2019.05.01
한국 야쿠르트 면접 후기-1편  (3) 2019.05.01